BEST 5
필수 체크 아이템
- 드레스업 마침표, 목걸이 정체는?💎 스타일의 온도를 한 끗 더 올려주는 비밀🤫✨ 직접 느껴보세요 셀럽 착용률 1위, 애착 목걸이 4가지를 모아봤어요. 1. 팡파르팡파르 체인 목걸이, 17만 원대 김고은이 착용한 심플한 목걸이는 비정형적인 체인으로 반짝임이 도드라지는 세련된 아이템입니다. 단정한 무드나 캐주얼한 룩에 자연스러우며, 다른 목걸이와 레이어링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2. 힙노 타이즈 링크드 피어싱 체인 목걸이, 4만 원대 카리나가 착용한 유니섹스 목걸이는 작은 볼 디테일로 들어가 트렌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적당한 무게감과 힙한 디자인 덕분에 스트릿 룩과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아이템입니다. 3. 까르띠에 트리니티 네크리스, 1150만 원대 지수가 착용한 이 네크리스는 서로 다른 세 개의 링이 조화를 이루며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캐주얼한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데일리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4. 반클리프앤아펠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트, 555만 원대 장원영이 애정하는 목걸이는 오묘한 컬러감의 천연 스톤으로 브랜드 상징인 네잎클로버 모티프가 특징입니다. 어떤 룩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고, 비슷한 컬러의 귀걸이로 밸런스를 맞추면 더욱 여성스럽고 스타일리시해 보입니다.
목걸이
- 폴로 셔츠 얼른 @입고싶어🐎
폴로 랄프 로렌
- '그 사람 뭔가 달라' 하는 포인트⭐️ 은근하게 우아해지는 비결 4가지, 포인트만 쏙쏙 뽑았어요✅ 스타일링만으로도 귀티 나는 법, 이 포인트를 확인해 보세요. 1. 진주 액세서리 진주 귀걸이나 목걸이만큼 우아함을 더해주는 아이템도 드뭅니다. 민소매나 반소매 티셔츠에 포인트를 주면 고급스럽게 룩이 업그레이드됩니다. 다만, 과하지 않게 적당한 포인트로 착용해야 합니다. 2. 롱원피스 우아하고 기품 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롱앤린 원피스는, 길고 슬림한 실루엣으로 체형을 커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해줍니다. 체형에 맞는 심플하고 베이직한 롱원피스를 갖추는 게 첫 단계입니다. 3. 클래식한 아이템 쫓는 것도 좋지만, 심플한 화이트 셔츠와 청바지 조합처럼 클래식하고 심플한 스타일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습니다.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살리면 자연스러움과 여유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4. 린넨 소재 겨울에는 울이 있다면, 여름에는 린넨 소재가 편안한 멋과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리넨 자켓, 셔츠 모두 구김이 가도 내추럴한 고급미의 대명사이며, 통기성이 좋아 여름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진주목걸이
- 곧 출시 예정인 제니 목걸이✨💎 최근 샤넬 행사장에서 제니가 착용한 목걸이를 보셨나요? 샤넬에서 시계와 이어폰이 통합된 디자인인 목걸이 Première Sound 신제품을 발매합니다. 이 제품은 시계 기능은 물론, 음악 감상과 전화 수신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갖춘 샤넬 Première Sound 신제품 목걸이는 오는 9월 2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샤넬
- 네모네모 스퀘어넥🛍🍞
반팔티
- 럭셔리 o’clock입니다🕒✨ 손목 위에서 존재감 뿜뿜하는 그 시계, 지금 만나보세요⌚️ 셀럽들이 선택한 데일리 시계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1. 까르띠에 탱크 머스트 드 워치, 500만 원대 차정원이 애정하는 시계는 가죽 스트랩과 사각 프레임, 간결한 라인이 어우러진 미니멀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포멀룩부터 모던한 데일리룩까지 사계절 내내 착용하기 좋은 가성비 아이템입니다. 2. 샤넬 프리미어 에디션 오리지널 워치, 900만 원대 아이린이 착용한 시계는 직사각형 케이스와 깔끔한 다이얼이 돋보이며, 고급스러운 퀼팅 스트랩이 럭셔리함을 더해줍니다. 청바지부터 슬랙스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 세련됨과 모던함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3. 불가리 세르펜티 세두토리 워치, 3000만 원대 장원영이 찬 시계는 뱀을 형상화하고 있는 디자인으로, 유연한 메탈 브레이슬릿이 손목에 부드럽게 감기며 독특한 곡선미를 연출합니다. 캐주얼룩부터 러블리한 스타일까지, 꾸안꾸 무드에 세련된 포인트를 더해주는 아이템입니다. 4. 까르띠에 베누아 워치, 2000만 원대 이시영의 시계는 타원형의 실루엣과 슬림한 곡선이 특징이며, 섬세한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시계입니다. 올블랙 룩에 골드 포인트로 밸런스를 맞추면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까르띠에 시계
- 까르띠에 시계에 팔찌 레이어드🕰️
시계
- 평범한 스트라이프는 심심하지 않아? 어차피 남편은 류준열! 류선생이 선택한 스니커즈 4가지 👟 같은 스트라이프 티도 어떤 신발을 신느냐에 따라 다른 무드가 완성됩니다. ‘응팔’의 순정남에서 넷플릭스 ‘들쥐’의 거친 주인공으로 변신한 류준열. 그 발끝이 변신시킨 네 켤레의 신발을 소개합니다. 1. 폴로 키튼 코듀로이 스니커즈 화이트 코듀로이가 겨울 전용이라는 편견을 깨는 제품입니다. 화이트 컬러와 미세한 골결이 주는 질감이 스트라이프 티의 단정함을 부드럽게 풀어주며, 어떤 계절에도 무난하게 어울립니다. 2. 나이키 에어 우븐 파슬 스톤 정교하게 짜인 위빙 갑피가 발을 부드럽게 감싸며 슬리퍼처럼 가볍고 위빙 패턴과 화려한 색이 주는 시각적 임팩트 덕분에 캐주얼 룩에도 힘이 실립니다. 3. 나이키 에어맥스 95 NRG 파인애플 앞코와 어퍼에 파인애플 가죽 질감, 측면에는 은은한 파인애플 인조 가죽을 더했습니다. 코코넛 밀크 톤과 과일 디테일이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계절 포인트 아이템이 되어줍니다. 4. 나이키 SB 블레이저 줌 로우 블랙 화이트 부드러운 블랙 스웨이드 위에 화이트 스우시가 깔끔하게 자리 잡아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합니다. 부담 없는 컬러 조합이 스트라이프 티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모든 룩에도 부담없이 어울립니다.
류준열
- 타이맥스 전자시계에 감칠맛⌚️
슈프림
- 여왕 김지원 출국길, 고급미 폭발✨ 비가 와도 빛나는 김지원의 럭셔리 공항룩🖤 클래식한 블랙 앤 화이트 룩에 포인트 아이템이면 충분합니다. 1. 불가리 불가리 워치, 1,400만 원대 라운드 다이얼과 로즈 골드 컬러가 특징인 시계로, 김지원은 화이트 셔츠 소매를 롤업해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연출하였습니다. 2. 로에베 벌룬 실크 셔츠, 200만 원대 볼륨감 있는 실루엣의 셔츠로, 김지원은 레이스 디테일의 나시와 함께 셔츠 단추를 오픈해 우아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3. 케이트 스터드 베니 벨트, 100만 원대 실버 스터드 장식이 더해진 벨트는 셔츠와 팬츠의 단정한 조합에 엣지를 더해주며,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4. 르하스 하이라이즈 턴업 와이드 팬츠, 30만 원대 턴업 디테일이 돋보이는 하이라이즈 블랙 팬츠로 김지원은 셔츠를 팬츠 안에 넣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마무리했습니다.
김지원
- 미발매 솔로곡으로 핫한 카리나❤️🔥 핫걸 코디 공식🖤 빈티지 볼캡, 크롭 나시 그리고 찢청👖🧢
카리나
- 나에게 어울리는 귀걸이 찾기💍✨ 얼굴형에 따라 달라지는 액세서리 가이드🪞 3가지 얼굴형에 따라 어울리는 귀걸이 스타일, 지금 확인하세요. 1. 하트형 신민아처럼 이마가 넓고 턱이 좁은 하트형 얼굴은 시선을 턱선 쪽으로 모아줄 수 있는 드롭형 귀걸이나 아래로 퍼지는 디자인이 잘 어울립니다. 하단에 무게감을 더해 전체적인 균형을 잡아줄 수 있습니다. 2. 긴 얼굴형 로제처럼 길고 갸름한 얼굴형에는 볼륨감 있는 링 귀걸이나 짧고 가로로 넓은 디자인이 잘 어울립니다. 얼굴의 폭을 시각적으로 채워줘, 전체적인 균형감을 높여줍니다. 3. 타원형 윤아처럼 타원형 얼굴을 가진 사람은 전체적인 비율이 균형 잡혀 있어 어떤 스타일의 귀걸이도 잘 어울립니다. 특히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드롭형이나 볼드형 귀걸이를 착용하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귀걸이
- 시크한 매력의 블랙셔츠🖤
블랙셔츠
- 세상에 이쁜자켓 너무 많아❤️
자켓
- 시선@싹쓸이💎이효리 x 쇼파드 독보적 아우라의 윤리적인 만남💙심쿵해
쇼파드
- 어제자 폭룡적었던 닝효리🩶🤍 링귀걸이에 볼캡까지 완벽하게 Y2K 스타일링 소화한 닝닝🔗💜
닝닝
- 여름철 코디의 완성은 액세서리💍💎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코디를 뽐낼 수 있는 겨울과는 달리,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 탓에 가벼운 코디만 하게 되죠. 그렇기에 액세서리의 중요성은 더더욱 올라가는데요. 시원한 느낌을 살리면서도 코디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액세서리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슬라이드로 확인해 보세요!🩵 이나연 휴가룩에 어울리는 핑크 리본 드레스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매치한 이나연. 비즈 목걸이와 구슬 핸드폰 스트랩, 크리스찬 디올의 라탄 백과 젠틀몬스터 선글라스까지 여러 액세서리 포인트를 배치했다. 차정원 블랙 앤 화이트 코디에 메탈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차정원. 검정색 크런치 머리끈과 대비되는 메탈 반지와 까르띠에 메탈 시계로 시원함을 더했다. 미주 데님 튜브탑을 착용해 다소 허전해 보일 수 있는 목 부분을 반클리프 아펠 목걸이로 채운 미주. 머리에 걸친 미우미우 선글라스까지 여름철 코디에 액세서리 포인트를 주었다. 카리나 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오버핏 티셔츠와 반바지 코디에 볼캡과 큰 링 귀걸이로 포인트를 준 카리나. 알파벳 B가 크게 자수로 놓아진 검정색 볼캡은 뉴에라와 베이프 콜라보 제품이다. 권은비 선글라스가 아닌 안경 그 자체로 액세서리 포인트를 준 권은비. 블랙 색상 디젤 피카부 티셔츠로 가벼운 여름 패션을 연출한 후 크롬 하츠 안경으로 코디를 완성했다. 고민시 여름 액세서리 포인트의 정석을 보여준 고민시. 투명 안경테와 샤넬 코코 크러쉬의 메탈 반지, 얇은 팔찌까지 시원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 위주로 착용했다.
목걸이
- 요즘 달달한 이주명👩🏻❤️👨🏻사복패션도 센스만점💯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눈도장을 찍고, 최근 영화 ‘파일럿’에서 조정석의 언니로 대활약하며 더욱 핫해진 배우 이주명. 며칠 전 배우 김지석과 열애설로 더욱 화제를 모으며 사복패션도 주목받고 있다.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사복 장인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이주명의 패션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나이키: 스포츠웨어 긴팔 티셔츠 숏컷도 찰떡같이 잘 어울리는 이주명. 그녀의 러블리한 매력을 더 돋보이게 하는 핑크 컬러 탑은 나이키 롱 슬리브 티셔츠로 전면에는 나이키 로고가, 한쪽 소매 상단에는 하트 모양 프린트가 있다. 레이브: 크로셰 니트 베스트 배색 컬러감이 돋보이는 레이브의 크로셰 니트 베스트에 곰돌이 자수가 있는 키치한 반팔 티셔츠를 매치한 이주명. 사이드 버튼 연청 데님과 함께 코디해 빈티지하면서도 편안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미스: 아플리케 볼 캡 블루 셀럽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이며 평소 이주명도 즐겨 쓰는듯한 이미스 볼캡. 이주명은 깔끔한 화이트 반팔 티에 블루 컬러 볼캡을 매치해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반스: 리지 알만토 오버롤 네이비 컬러의 반스 오버롤에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간 민소매를 이너로 매치해 센스 있는 코디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릴렉스핏으로 남녀 모두 편하게 입기 좋은 스타일이다. 디올: 부아드로즈 이주명이 착용한 반지는 디올의 부아드로즈 제품. 디자인이 유니크해 패션 반지로 착용하기 좋고, 다른 제품과 레이어드하기도 좋다. 같이 코디한 이어링 역시 같은 라인의 디올 주얼리다. 리바이스: 드라이 굿즈 포인텔 톱 이주명이 착용한 탑과 데님 팬츠는 모두 리바이스 제품. 원래는 오프숄더 제품이 아니고 V넥 파임이 깊게 있는 가디건이지만 어깨라인 밑으로 내려 오프숄더처럼 연출해 그녀의 패션 센스가 더 돋보인다. 프라다: 엑스트라 라지 프라다 갤러리아 스터드 장식 가죽 백 80여 개의 개별 피스를 수작업한 뒤 조립을 한 형태의 프라다 가방. 정교하면서도 세심하고 깔끔하게 디자인된 가죽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핸들을 활용해 토트백으로도, 스트랩을 활용해 크로스바디백 혹은 숄더백으로 코디하기 좋다.
이주명
- 머리 안감은 날, 볼캡 코디🧢🍎
볼캡
- 뉴에라 보석 커스텀이 트렌드🧢💎
뉴에라
- 셀럽 손끝, 샤넬 반지로 눈부셔💫 이 반지 없인 못 사는 셀럽들의 애착반지 궁금하지 않나요?🔍💘 셀럽들이 사랑하는 샤넬 코코 크러쉬링 한곳에 모아봤어요. 1. 코코 크러쉬링, 510만 원대 고윤정이 선택한 반지는 실버 컬러에 샤넬을 상징하는 퀼팅 패턴에 미니멀한 로고 디테일이 더해져 세련되고 심플한 느낌을 줍니다. 다른 액세서리와 자연스럽게 레이어드할 수 있어 데일리로 부담 없이 활용 가능한 반지입니다. 2. 코코 크러쉬 미니, 760만 원대 수지가 착용한 애착 반지는 일반 코코 크러쉬와 달리 18K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완성된 퀼팅 모티브 제품입니다. 화이트 셔츠와 같은 색상의 시계와 매치해 우아하고 청순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3. 코코 크러쉬링, 490만 원대 채령이 착용한 반지는 18K 베이지 골드 컬러의 퀼팅 모티브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아이템입니다. 고급스럽지만 과하지 않은 액세서리를 찾는 분이나, 캐주얼한 룩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반지
- 20년전 잇아이템 뱅글의 귀환🌟 2005년 올슨 자매가 사랑한❤️🔥 손목 위 액세서리가 돌아왔다⏮️ 가장 간편하게 스타일을 바꾸는 법. 지금 손목 위에 더해보세요. 한여름, 스타일에 힘을 더하는 단 하나의 액세서리를 꼽자면 ‘뱅글’입니다. 특히 2000년대 초반 애슐리와 메리케이트 올슨이 보여준 스타일처럼 볼드하고 번쩍이는 뱅글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1. 레진 뱅글 - 토리버치 뱅글 세트, 86만 원대 반투명한 레진 소재로 제작된 이 뱅글 세트는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합니다. 여름 햇살 아래 은은하게 빛나며 룩에 청량한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2. 볼드 골드 뱅글 - 자라 엠보싱 메탈 팔찌 세트, 3만 원대 입체적인 엠보싱 텍스처와 볼드한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루는 뱅글은 단독으로 착용해도 시선을 사로잡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3. 라인 브레이슬릿 - 클로에 로고 브레이슬릿 세트, 55만 원대 조금 더 특별한 연출을 원한다면 클로에의 로고가 유려하게 담긴 브레이슬릿을 추천합니다. 일상부터 격식 있는 자리까지 두루 어울립니다.
팔찌
- 분위기를 뒤집는 한 끗 디테일 선택만으로 존재감을 끌어올리는, 하이앤드 아이템 3가지🧊 감각적인 디테일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배우 김지훈의 하이앤드 액세서리 세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크롬하츠 이니트 앤틱한 무드를 자아내는 투브릿지 디자인과 크롬하츠 특유의 정교한 문양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착용만으로도 지적이고 세련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2. 크롬하츠 트리플 레더 브레이슬릿 손목을 감싸는 블랙 레더 밴드에 시그니처 스터드 장식으로 마무리해,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로 작용합니다. 락앤롤 감성이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전체적인 인상에 깊이를 더합니다. 3. 앙팡 리쉬 데프리메 2cm 스터드 레더 벨트 버클에 새겨진 장미 장식과 벨트를 감싸는 두툼한 스터드 디테일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반항적인 펑크 무드를 선명하게 드러냅니다. 퇴폐적이면서 예술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확실한 개성을 부여하는 역할을 합니다.
김지훈
- 제니의 샤넬 사운드 워치 출시⌚️✨ 목걸이&시계&이어폰이 합쳐진 샤넬 액세서리⛓️가격은?💰 제니가 착용하고 등장하여 큰 화제를 모았던 샤넬 프리미에르 사운드 워치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목걸이 형태의 시계 액세서리와 탈착이 가능한 이어폰이 결합된 제품으로, 1987년에 처음 선보인 프리미에르 시계를 기반으로 디자인되었는데요. 이어폰 부분은 오디오 전문 브랜드 ‘마스터 & 다이나믹’과 협업을 통해 제작되어 통합 리모컨으로 오디오 및 비디오를 재생하거나 일시 정지, 혹은 전화를 받거나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샤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천 2백 80만 원입니다.
제니
- 포인트 하나로 달라지는 이미지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디테일, 주원이 선택한 아이템 3가지 🎁 완성도 높은 코디로 눈길을 끄는 배우 주원. 그의 착용 아이템 세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1. 에임 레온 도르 모노그램 볼캡 캐주얼한 실루엣에 톤온톤 컬러의 모노그램 로고가 더해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드러납니다. 깔끔한 디자인 속에 자연스러운 개성이 스며든 정돈된 분위기의 볼캡입니다. 2. 보디 프레지던트 컵 티셔츠 빈티지한 실루엣과 소재를 현대적으로 풀어낸 보디의 티셔츠입니다. 크림 컬러의 코튼 저지 소재가 제공하는 편안함에, 그래픽과 레터링이 더해져 담백한 분위기 속에서도 분명한 스타일 포인트를 만들어줍니다. 3. 까르띠에 산토스 드 까르띠에 워치 견고한 스틸 케이스와 아이코닉한 스퀘어 디자인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대를 초월하는 고급스러움을 선사합니다. 남성적인 강인함과 세련미가 동시에 존재하는 아이템입니다.
주원